제품별 가이드
Q.
이불도 압축할 수 있나요?
보기
Q.
이불도 압축할 수 있나요?
A.

본 제품을 이용하여 이불 압축이 가능하지만, 고장의 우려가 있어 자제 부탁드리고 있습니다.

Q.
헤드브러쉬에서 소리가 나요.
보기
Q.
헤드브러쉬에서 소리가 나요.
A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디스코즈 로 관련 영상을 제공해 주세요.

헤드브러쉬 교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Q.
헤드브러쉬를 다시 구매하고 싶어요.
보기
Q.
헤드브러쉬를 다시 구매하고 싶어요.
A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디스코즈 로 문의 주시면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Q.
전용 필터를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?
보기
Q.
전용 필터를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?
A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디스코즈 로 문의 주시면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Q.
청소기 작동이 안 돼요.
보기
Q.
청소기 작동이 안 돼요.
A.

이와 같은 현상은 충전기와 연결 노즐 결합에 문제가 생겨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청소기 작동 불량 현상이 나타났을 시에는 카카오톡 플러친구 @디스코즈로 문의 남겨 주세요

신속하게  A/S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Q.
흡입력이 많이 저하된 것 같아요.
보기
Q.
흡입력이 많이 저하된 것 같아요.
A.

흡입력 저하의 문제는 대부분

헤파필터와 연결 노즐(회색 봉),헤드브러쉬의 문제로 나타납니다.

위 부품에 이물질이 끼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시고

이물질과 먼지를 자주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또한, 헤파필터의 앞·뒷면이 잘못 장착되어 있는 경우

흡입력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