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청소기 배터리 문제
  • by 강****
  •    /   2023-03-04 12:09:38
※ 카카오톡플러스친구 @디스코즈 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 아래 링크 클릭 시, 대화창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. 양식에 맞춰 정보 작성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https://pf.kakao.com/_hxaNwj/chat
※ A/S 및 교환·반품 문의 시,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세요.
※ 모든 정보는 주문 시 입력해 주셨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해 주세요.


⑴ 제품명:차이슨k8 무선청소기
⑵ 주문번호:
⑶ 구매 일자: 22.01
⑷ 구매자 이름:강동규
⑸ 연락처:010-3479-5475
⑹ 주소: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35번길 10 삼보빌라 303호 
⑺ 문의 사항: 최근들어서 파워모드로 작동하면 4~5초뒤에 중단되네요 완충한상태에서도 그런증상이 매번그래요

배터리가 문제인거 같은데 배터리가 원래 수명이 있는건가요? 배터리문제라면 배터리만 따로 구매를 해야하는건지?
아님 무상 as가 지원이되는건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⑻ 청소기 제품의 경우, 문제 발생 부분에 대한 동영상 (10~15초, 10mb 이하) 첨부는 필수입니다.
⑼ 코드 번호: ※ DW200플러스 문의 시 작성해 주세요.
※ 제품 본체에 있는 상품 정보 스티커를 확인해 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