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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8 청소기 as문의드립니다.
  • by 진****
  •    /   2022-10-21 09:09:25
※ 카카오톡플러스친구 @디스코즈 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 아래 링크 클릭 시, 대화창으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. 양식에 맞춰 정보 작성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https://pf.kakao.com/_hxaNwj/chat
※ A/S 및 교환·반품 문의 시,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세요.
※ 모든 정보는 주문 시 입력해 주셨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해 주세요.


⑴ 제품명: k8
⑵ 주문번호: 모름
⑶ 구매 일자:2022년 8월
⑷ 구매자 이름: 조윤빈
⑸ 연락처: 
⑹ 주소:
⑺ 문의 사항: 자세하게 적어 주세요 '-'! 


배터리충전이 완료되었다고 초록불이 들어와도

작동을 시키면 1분도 작동이안되고 배터리가 나가버립니다.

배터리 문제인듯한데

배터리 교체 하려면 어디다가 연락드려야하고 비용은 얼마나 발생하는지요


⑻ 청소기 제품의 경우, 문제 발생 부분에 대한 동영상 (10~15초, 10mb 이하) 첨부는 필수입니다.
⑼ 코드 번호: ※ DW200플러스 문의 시 작성해 주세요.
※ 제품 본체에 있는 상품 정보 스티커를 확인해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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