힐링이 필요한 주말, 청소가 필요할때

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절실하게 필요한 주말, 숨만 쉬어도 어지럽혀지는 것 같은 내 방. 귀찮아서 자꾸만 미뤄 온 청소를 심플하게 해결해 주는 똑똑한 청소기를 소개합니다.

먼지에 민감한 나를 위한 청소

실내 먼지가 심각하다는 걸 알면서도 바깥 미세먼지 때문에 창문을 활짝 열기도 무서운 요즘. 옷을 한 번 갈아입을 때마다, 이불을 정리할 때마다 온 집안을 누비는 수많은 먼지들 때문에 괜히 코가 가렵고 목이 따가워지곤 합니다. 그렇다고 집안에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할 수도 없는 노릇, 매일 같이 청소를 해야 한다는 걸 알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실천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죠?

지금의 소중한 일상을 건강하게 지켜내야 할 우리에겐 심플한 데일리 청소가 필요합니다. 자, 여기, 단 한 대로 바닥부터 침구 청소, 물걸레 청소까지 해낼 수 있는 기적 같은 청소기가 있습니다. 귀찮았던 청소가 즐거워지는 건 이제 시간 문제입니다.

빨지 않고 이불까지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

디스코즈 K8 침구브러쉬는 브러쉬 속 솔이 먼지를 털어주며 발생되는 침구 속 먼지와 진드기를 강력하게 빨아들입니다. 공기를 공급하기 위해 좁아졌다가 넓어지는 노즐의 회전 롤러는 이불로부터 진드기나 꽃가루를 흡입하고, 큰 브러쉬 부분으로 사체를 다시 긁어 줍니다. 더욱이 패브릭에 잘 달라붙지 않기 때문에 이불뿐만 아니라, 담요, 소파, 커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준비물 : 디스코즈 K8 무선 청소기, 침구 브러쉬
① 틈새 노즐이나 롱 노즐이 연결되어 있다면 기본 노즐에서 분리한다.
② 기본 노즐에 침구 브러쉬를 장착한다.
③ 청소할 이불을 평평하게 펴준다.
④ 침구 브러쉬을 이불에 밀착하여 힘줄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위아래로 청소기를 밀어 먼지를 흡입한다.
⑤ 순서에 따라 옷, 천 소파, 커튼을 청소하면 집먼지진드기 청소 완료

작은 틈새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

디스코즈 K8은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하면서도 청소기 본연의 성질을 잃지 않기 위해 연구했습니다. 실내 먼지의 주범인 이불과 웃가지들, 그리고 손이 잘 닿지 않는 작은 틈새의 먼지들은 K8 올인원 브러쉬가 해결해 줍니다. 그리고 바닥에 오랜 시간 쌓인 먼지들은 물걸레 브러쉬로 한 번 더 말끔하게 닦아내세요.

보이지 않는 곳까지의 청소

소파 밑, 침대 밑을 청소하기 위해 바닥에 엎드리지 않으셔도 돼요. LED 불빛이 대신해 줄 거예요. 어두운 곳부터 놓치기 쉬운 작은 먼지까지 LED가 당신의 눈이 되어 더욱 쉽게 캐치할게요.

관련제품 보러 가기
디스코즈 K8 무선 청소기

더 알아보기